나는 하늘을 처음 만나는 어린 새처럼 하늘을 난다.

하루에 한 번 이상 하늘을 보세요. 그리고 하늘 숨을 깊고 길게 들이쉬세요. 그러다 보면 당신에게서도 하늘 냄새가 나게 됩니다.’

코마TV뉴스

[코마TV 뉴스] 사진으로 보는 경호무술의 역사 (경호무술창시 25주년)

경호무술창시자 2018. 8. 8. 18:05
어느덧 경호무술을 창시하여 보급한지 25년 이라는 세월이 흘렀다.
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세월
기쁨보다는 슬픔을, 성공보다는 실패를 더 많이 경험했다.
그리고 자부심 보다는 부끄러움이 먼저 앞서는 마음을 가져본다.
하지만 나는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갖거나 후회하지는 않는다.
이 또한 내가 짊어지고 가야하는 나의 인생 이기에...

"길이 있어 내가 가는 것이 아니라
    내가 감으로써 길이 생기는 것이다."
-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(李在暎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도복 하나 둘러메고

저자
이재영 지음
출판사
북랩 | 2014-09-05 출간
카테고리
자기계발
책소개
길이 있어 가는 것이 아니라, 내가 감으로써 길이 생긴다! 자신...
가격비교